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선발 방법

선발 기준

① 원거리
② 저학년
순으로 선발

동점 처리

① 원거리 거주자 ② 성적
③ 연소자(생년월일)
순으로 선발

거리 환산

대학을 중심으로
해당 지역 시청의
직선 거리 적용

선발 비율

1학년 70%
2, 3학년 30%
선발 예정

신청 방법

입실지원서 작성(제출서류 메일 발송) 신청 : 매년 1월 초

제출 서류

1생활관 : 원룸형 기숙사(2인실)

① 기숙사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② 주민등록등본 ③ 본인통장사본 ④ 예치금 납부 확인서(신입생) 또는 재학증명서1부(재학생)

2생활관 : 아파트형 기숙사(1인실)

① 기숙사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② 신분증 ③ 주민등록등본 1부 ④ 무주택서약서(학생 본인) ⑤ 본인통장사본
⑥ 예치금 납부 확인서(신입생) 또는 재학증명서1부(재학생)

기숙사 문의

1생활관(2인실), 2생활관(1인실)

오산대학교 학생취업처 031-370-2543 (평일 09:00 ~ 18:00)

3생활관

031-658-4145 (평일 09:00 ~ 18:00)

입실 절차

1생활관(2인실)

방문기간 내 생활관에 방문하여 건물관리인에게 호실 확인 후 입실

2생활관(1인실)

방문기간 내 2생활관 “입실안내소”에 방문하여 대학 직원에게 호실 키 수령 후 입실

입실시 준비 물품 및 비치 물품

1생활관(2인실)

- 개인 준비물 : 침구류, 침대커버, 세면도구, 멀티탭, 노트북(개인필요시)
- 비치 완료 물품 : 침대, 옷장, 세탁기, 냉장고, TV, 에어콘, 인터넷 설비 등

2생활관(1인실)

- 개인 준비물 : 침구류, 침대커버, 세면도구, 멀티탭, 노트북(개인필요시)
- 비치 완료 물품 : 냉장고, 가스렌지, 에어컨, 인터넷시설 등
※ 단지내 빨래방, 체육시설 등 이용 가능

퇴실 절차

종합정보관 1층 학생취업처 방문하여 퇴실 신청서 작성 후 퇴실 (퇴실10일전)

퇴실 시 기숙사 환불 금액

▣ 퇴실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해당 학기 중에는 퇴실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기숙사비 환불 조건
▣ 기숙사비 환불조건
특별사유
환불내역
기간
임대료
관리비
자퇴·휴학
취업·질병
징계퇴사
자진퇴사
개강 1일전(입사 포기)
전액
개강일 ~ 30일 이내
잔여기간의 70%
개강일 30일 초과 60일 이내
잔여기간의 50%
개강일 60일 초과 90일 이내
잔여기간의 25%
개강일 90일 초과
환불 불가
기타사유
사유 판단 후 환불
  • 담당부서: 학생취업처
  • 담당자 연락:031-370-2543  031-370-2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