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총장인사말

오산대학교는 최상의 교육 환경을 갖춘 학생을 위한 대학입니다.

오산대학교는 최상의 교육 환경을 갖춘 학생을 위한 대학입니다.

우리 오산대 교육의 핵심은 Industry 4.0 창의인재를 양성하여 학생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학생들과 교수,직원들이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며 화합할 수 있는 대학문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건강한 인성을 갖도록 품성교육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대학, 앞선 대학’인 오산대학교는 ‘오산대역’을 통한 접근성이 용이한, 넓고 아름다운 에코 캠퍼스에 최적의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산업현장의 요구에 따른 NCS 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과 첨단의 교육 및 실습 기자재를 완비하고, 능력 있는 교수님들이 산업체 현장실습과 사회맞춤형 교육으로
산업 현장에 적합한 전문 직업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며 산학협력선도 전문대학으로서의 역할을 고도화하기 위해 비즈 캠퍼스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대학만의 독특하고 희소가치가 있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만들고 이를 교육과정으로 내실화하여 학생들의 취업 및 창업으로 연계되도록 대학의 모든 역량을
결집시키고 있습니다.

오산대학교는 학생들이 전인적 지성인(Integrated Devotee), 혁신적 창조인(Innovative Creator), 실천적 협력인(Implementing Cooperator)이 되어 각자의 꿈을
가꾸고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도울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산대학교
총장 허 남 윤
서명 허남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