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오산대 창의인성교양센터, 5L 역량 전문가 초청 특강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12-03 조회수 : 227

이미지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창의인성교양센터는 유명 유튜버 권기준 대표를 초청하여 지난 11월 23일(화) 종합정보관 대회의장에서 재학생과 오산시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그냥 하세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유튜브 ‘핫도그 TV’를 운영하고 있는 유명 유튜버 권기준 대표(㈜플랫폼943, ㈜에이치커머스)가 대면과 비대면을 통해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강의 후 종합정보관 로비에서는 참석자들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만남을 진행했다.
 
권기준 대표는 강의에서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장의 변화 및 요구, 그리고 콘텐츠별 시장성 분석을 통한 트랜드 경향뿐 아니라 SNS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도전하고 노력했던 본인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하였고 이를 통해 학생들은 개인의 잠재력 발견, 자기 이해능력 외에도 미래사회에서 요구하는 도전정신 및 문제해결능력을 높이는 기회를 경험할 수 있었다. 강의의 마무리로 권기준 대표는 참여자들과 함께 사진촬영과 팬 사인회 등 만남을 진행하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실천했다.
 
배영희 교무처장은 이번 5L 역량 전문가 특강이 3년째 진행되어 오는 프로그램으로 대학의 핵심역량증진을 위한 교양교육과 더불어 중요한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높은 기대를 나타냈다.
 
 
 
 

목록

  • 담당부서: 홍보과
  • 담당자 연락:031-370-2524  031-37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