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LINC+] 자동차기술마스터반 교내 자동차정비 기능경진대회 실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06-07 조회수 : 76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보도사진]자동차기술마스터반 교내 자동차정비 기능경진대회 실시.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376pixel, 세로 4032pixel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보도기사진]자동차기술마스터반 교내 자동차정비 기능경진대회 실시 1.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376pixel, 세로 4032pixel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스마트자동차과(자동차기술마스터반)는 지난 5월 27일(목) 지성2관 자동차종합실습실에서 “교내 자동차정비 기능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이 경진대회는 교육부 지원 사업인 LINC+ 사회맞춤형사업 비교과 과정의 일환으로 참가한 인원은 총 35명이다.
 
심사내용은 이론시험을 포함한 엔진분해조립, 엔진고장진단, 전기장치고장진단 등 5과제로 진행됐다. 그 결과 최우수상은 강민수 학생, 우수상은 김완영 학생, 이성민 학생, 장려상은 장주원 학생 외 6명이 수상했으며 부상으로는 최우수상 30만원, 우수상 13만원, 장려상 7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스마트자동차과 문학훈 학과장은 “이번 기능경진대회를 통해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검증하는 시간이었으며,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고 있어 현장에 취업을 하더라도 현장적응능력이 뛰어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 스마트자동차과(자동차기술마스터반)는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LINC+ 사회맞춤형사업 비교과 과정인 “전기자동차정비실무교육훈련”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