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오산대-한국산업인력공단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훈련센터 약정체결식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02-26 조회수 : 335

이미지

이미지

오산대학교(허남윤 총장) HRD사업단과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지난 2월 23일(화)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훈련센터’ 약정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으로 진행된 약정체결식에는 오산대학교 HRD사업단,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지사장, 경기도 공동훈련센터 기관장(6곳), 경기도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경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는 2021년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기로 했으며 경기지역 6개 공동훈련센터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HRD사업단은 중소기업 재직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구직자의 취업을 위해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교육환경을 조성하여 2021년 사업목표를 달성할 예정이다.

■ 오산대학교 HRD사업단은 지난 2015년부터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7년째 수행하고 있다.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지역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산업계가 주도하고 관련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형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는 과정으로 △경기지역 기업 및 산업의 인력수요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육 훈련 제공 △중·장년 및 청년, 경력단절 여성 등 취약계층의 훈련 참여율 활성화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고용률 제고 △지역 중소기업의 훈련수요 반영하여 훈련 참여율 증가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 및 경쟁력을 제고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HRD사업단에서 운영 중인 과정은 전기, 자동차, 기계설계(SOLIDWORKS), 기계가공(MASTERCAM), 스마트 팩토리 등의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산대학교 HRD사업단 홈페이지(https://hrd.osan.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재직 근로자 또는 실업자는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니 관심 있는 사람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31-370-287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