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오산대학교, 2021년 교원 정년 퇴임식 개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02-19 조회수 : 285

오산대학교(허남윤 총장)는 지난 2월 18일(목)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교원 정년 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년퇴임 교수(마케팅경영과 이상혁 교수, 전기과 박종찬 교수)의 마지막을 축하하기 위해 허남윤 총장을 비롯한 교수협의회와 80여명의 교직원,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정년퇴임을 축하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이상혁-교수-소감사진.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25pixel, 세로 1285pixel
▲ 오산대학교 마케팅경영과 이상혁 교수

이상혁 교수는 1991년 우리 대학에 부임한 이래 30여년 동안 마케팅경영과 학과장, 교무처장, 기획실장 등을 맡았으며, 2014년 오산대학교 부총장을 역임하며 학교 발전에 크게 공헌했다. 이상혁 교수는 퇴임사에서 “지난 30년 동안의 교직생활을 마감하면서 아쉬운 일들, 힘들었던 일들도 있었으나 이제는 기쁘고 즐거웠던 순간만을 가져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박종한-교수-소감.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784pixel, 세로 1285pixel
▲ 오산대학교 전기과 박종찬 교수

박종찬 교수는 우리 대학에 28년이라는 재직기간 동안 전기과 학과장, 산학협력처장, 산학협력단장 등을 맡아 학교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박종찬 교수는 “정년으로 교직생활을 마감하는 뿌듯함과, 정들었던 교정을 떠나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교수님과 교직원선생님들의 고마운 정성과 깊은 뜻을 새기며 오산대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허남윤-총장-축사사진.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898pixel, 세로 1285pixel
▲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

허남윤 총장은 “오산대학교의 교수님으로서 대학과 학과발전을 위해 정성과 열정을 다하여 주신 두 분의 교수님과, 이를 도와주신 가족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정년퇴임이라는 대단원의 장을 아름답게 장식하신 교수님들의 은퇴 후 인생이 더욱 행복하고 축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또한 퇴임 교수들에게 각각 퇴직기념패와 기념품 및 꽃다발을 전달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교수들의-기념사진.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010pixel, 세로 3282pixel
▲ 정년퇴임을 맞이한 교수들의 기념사진 - 허남윤 총장, 이상혁 교수, 박종찬 교수, 각 행정부서 처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