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2020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작성일 2020-06-22 조회수 : 3,236

 
2020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재학생 여러분들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강의평가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의평가 취지 : 이번 학기 강의에 대한 수강생들의 평가, 의견 등을 경청하며, 이를 기초로 다음 학기 더 나은 강의준비를 위한 기초 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위함입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신중하고 객관적인 강의평가를 부탁합니다.
 
2. 강의평가(2차) 기간
- 평가기간 : 2020.06.22.(월) ~ 06.29.(월) 24시 까지
 
3. 강의평가 대상: 재학생
 
4. 강의평가 방법
가. 온라인 강의평가 : 대학포탈 바로가기
- 오산대학교 포탈 ⇒ 대학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수업 ⇒ 강의평가 ⇒ 강의평가등록 ⇒ 강의평가 실시
☞ 강의평가 “저장”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 수강한 과목에 대해 강의평가를 모두 완료한 학생에 한하여 성적조회 기간 중 이번 학기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

6. 강의평가 강좌 : 본과(위탁,심화과정) 1,257강좌
- 제외과목 : 커리어코칭 교과목, 0시수 교과목, 담당교수 미배정 교과목

7. 기타 사항
- 강의평가 참여 학생에게 5L 마일리지 150점 부여
- 학생 개개인의 평가결과는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됩니다.
- 공정하고 객관적인 강의평가 풍토 조성을 위하여 학생의 강의평가에 대해 의도적 영향력 행사가 있거나, 공정한 평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 교무처(leesu84@osan.ac.kr)로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