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 안내

작성일 : 2021-06-17 조회수 : 1,295

2021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복학대상자 및 신청기간
 
  1) 복학대상 : 일반 및 군입대휴학자로 복학예정일이 2021년 8월 15일인 휴학생
  2) 복학기간 : 2021. 7. 5.(월) ~ 7. 30.(금)
       ※ 기한 이후에도 수업일수 1/4선인 2021. 9. 25(토)까지 복학신청 가능
 

2. 복학신청방법
 
  1) 오산대학교 포탈(https://info.osan.ac.kr/) 접속 ▶ 로그인
      대학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변동 ▶ 복학신청
    ※ 주소 정보를 수정하신 후, 주소정보저장 버튼을 클릭
 
  2) 복학처리확인은 학적기본의 학적부에서 학적상태로 확인 가능
     ※ ‘재학생’으로 표시되면 복학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표시함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22fc0002.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014pixel, 세로 629pixel
 
  3) 폐지학과 휴학생은 유사학과 및 타학과로 전과가 가능하니 정상적으로 복학하기 
      바랍니다.
폐 지 학 과 대상자
외식사업과, 호텔관광과, 조리부사관과 1학년
복학대상자
관광중국어과, 슈즈패션산업과, 글로벌자동차과, 자동차복수학위전공, 컴퓨터정보과, 인터넷정보처리과, 패션디자인계열, 시각디자인과, 
산업디자인과
전학년
복학대상자

 
 

3. 하계 계절학기
 
구 분 내용 및 일정
계절학기 수강 • 신청기간 : 2021. 6.30.(수) ~ 7. 5.(월)
•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 오산대학교 포탈 ⇛ 대학정보시스템 ⇛ 수업 ⇛ 수강신청N
계절학기 등록 • 등록기간 : 2021. 7. 6.(화) ~ 7.08.(목)
계절학기 수업 • 수업일정 : 2021. 7.12.(월) ~ 7.23.(금)
※ 계절학기 수강을 위해서는 계절학기 수강 전에 조기 복학(06.14.~06.30.)해야 함.
 

4. 전과 및 학기포기
 
구 분 내용 및 일정
전 과 • 신청기간 : 2021.07.26.(월) ~ 07.30.(금) 15:00
•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교내전과신청서 작성 ⇛ 전출 및 전입학과 상담 ⇛ 교무처 제출
학기포기 • 신청기간 : 2021.07.26.(월) ~ 07.30.(금) 15:00
•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교무처 방문 ⇛ 학기포기원 출력 ⇛ 학과장 상담⇛ 교무처 제출
 
5. 수강신청기간
 
구 분 일 정
1차 수강신청 2021. 08.09.(월) ~ 08.13.(금) 17:00
2차 수강신청 2021. 08.17.(월) ~ 08.20.(금) 17:00
수강 정정 2020. 08.30.(월) ~ 09.03.(금) 17:00
 
6. 등록기간 : 2021.08.23.(월) ~ 08.27.(금)
 

7. 개강일자 : 2021.08.30.(월)
 

8. 유의사항

  1) 군입대휴학자가 입대 후 귀향 조치된 경우는 일반휴학으로 전환 신청해야 함.
  2) 본인의 주소 및 연락처 기타사항을 확인하고 수정하여야 하며 연락처가 틀려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9. 문 의 : 370-2533
 

2021. 6. 16.
 


교 무 처 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