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는 최근 디자인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메디덤코스메틱·굿메디(대표 황정권)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는 창의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바른 인성을 가진 직장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전문적인 사고와 실무 능력을 겸비한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인재 양성과 기술 교육을 연계하는 게 목적이다. 또한 업무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으로 메디덤코스메틱과 굿메디는 현장 실습을 진행해 학생들의 직업 교육을 강화하고 실무 적응 능력을 높일 계획이다. 오산대학교는 기업의 직원 연수 등이 필요한 경우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대학의 시설물 등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디덤 코스메틱·굿메디 측은 "오산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와 연구 활동과 현장 실무 교육 등에서 협력할 것"이라며 "그래픽 디자인 관련 우수한 인력을 양성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전문성 있는 디자이너를 양성해 타사와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을 생산하는 게 목적"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머니투데이]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439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