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학사 시스템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학사 시스템 관련 점검 작업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드립니다.
📌 작업 기간 동안 시스템 사용이 불가합니다.
작업 기간 중 시스템 접속이 가능할 수도 있으나, 저장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급적 작업 기간 이후에 시스템을 이용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1. 대상 시스템
연번
|
시스템 명
|
1
|
포털
|
2
|
홈페이지
|
3
|
대학정보시스템
|
4
|
그룹웨어
|
5
|
학생이력관리시스템
|
6
|
LMS
|
7
|
CB시스템
|
8
|
전자출결
|
9
|
현장실습
|
10
|
진로취업시스템
|
11
|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12
|
도서관
|
13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홈페이지
|
14
|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
15
|
증명서 발급
|
16
|
연말정산
|
2. 작업 일정
2025년 3월 1일 00시 00분 ~ 2025년 3월 3일 24시 00분
3. 작업 내용
학사 데이터베이스 및 관련 시스템 점검
4. 관련 문의
정보전산원 이주원 (031-370-2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