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 오산동물테마파크와 홍보콘텐츠디자인 프로젝트 발표회 및 시상식 개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2-06-16 조회수 : 644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은 지난 6월 9일 오산동물테마파크와 홍보콘텐츠디자인 프로젝트 발표회 및 시상식의 공동행사를 재학생 200여명과 함께 오산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번행사는 지난 3월24일 오산동물테마파크와의 홍보디자인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심화과정) 학생이 3개월간 진행한 홍보콘텐츠의 시사회를 갖고 표창식을 수여하는 자리를 가졌다. 홍보디자인 프로젝트 시사회는 반려견과 관련된 콘텐츠로 3개의 팀, 굿즈 디자인팀과 캐릭터 디자인팀, 영상홍보디자인팀의 순으로 시사회를 이어갔다.
오산동물테마파크 센터장(이주한)은 “이번 학생들이 제작한 홍보 콘텐츠는 바로 상품화 하여 사용 할 예정이며 홍보영상콘텐츠는 오산동물테마파크의 6개 스크린에서 상영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홍보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의 안상일 심화학과장은 “이것이 바로 산학연이라며 학생과 기업이 참여하여 제작한 콘텐츠가 바로 제품화 되고 사용될 수 있는 것 또한 이런 기회를 주신 오산동물테마파크에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라고 전하며 매년 이런한 행사를 지속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 경기뉴스미디어 http://m.ggmedianews.com/1998
- 오산시민신문 http://m.osannews.net/a.html?uid=22366

목록

  • 담당부서: 홍보과
  • 담당자 연락:031-370-2524  031-37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