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오산대 HRD사업단, 2021년도 <미래형자동차정비 핵심인재 양성과정> 수료식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09-17 조회수 : 328

이미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HRD사업단(단장 손석금)은 지난 9월 14일(화) 산학협력관(인적자원개발센터)에서 2021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미래형 자동차정비 핵심인재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HRD사업단 손석금 단장, 지산맞 사업 전담자, 훈련생, 지도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HRD사업단장 및 지도교수의 인사말, 수료증 수여, 성적 우수자에 대한 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경기도 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에서는 근면 성실하게 훈련에 참여한 훈련생에게 표창 및 상품을 전달했다.
 
HRD사업단 손석금 단장은 “이번 훈련과정을 통해 자동차정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어 본인이 원하는 목표와 취업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이번 훈련과정에 큰 도움을 준 스마트자동차과 문학훈 학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안전하게 수료해 주어 감사드린다. 미래를 향해 언제나 노력하는 사람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지역 기업 및 산업의 인력수요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한다. 인력을 양성·공급하고 중소기업의 훈련수요를 반영해 훈련 참여율을 높임으로써 중소기업의 기술력 향상을 제고하기 위한 사업이다.
 
현재 운영 중인 교육과정은 전기, 자동차, 기계설계 및 가공, 스마트팩토리, 품질관리, 태양광발전설비 및 전기배선공사 양성과정, 미래형자동차정비 핵심인재 양성과정 등이 있으며, 중소기업 재직자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예정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재직자나 실업자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를 하면 된다.
 
오산대학교 인적자원개발센터 홈페이지(https:////hrd.osan.ac.kr/)
전화문의 : 031-370-2871~6
 

목록

  • 담당부서: 홍보과
  • 담당자 연락:031-370-2524  031-37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