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 공동 시상식 개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 2021-06-14 조회수 : 310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허남윤) 혁신사업단은 지난 6월 10일(목)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과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 공동 시상식을 진행했다.
 
오산대학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과제를 도출함으로써 재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는 재학 중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하여 자신의 모습을 UCC로 표현하여 미래학습역량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이러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에 대한 성과를 확산하고 공유하는 자리였다.
 
「지역사회 협력과제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는 ‘우리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유아교육’ 아이디어를 낸 유아교육과 함명희 학생이 지성상을 수상했으며, 「‘나를 찾는 Do! Dream UP’ UCC 경진대회」 수상자는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학생의 대학생활’을 출품한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 전공심화과정의 최사라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13개 팀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허남윤 총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오산대학교 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 및 경진대회를 통하여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 담당부서: 홍보과
  • 담당자 연락:031-370-2524  031-37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