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작성자장아름 작성일 2019-04-09 조회수 : 41

제목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과 - 팽성노인복지관 MOU 체결

이미지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과 오산대학교(총장직무대행 허남윤)는 지난 4월 5일 산학협력에 의한 실무 능력개발 및 제반업무의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과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과 노상은 교수가 참석하여 ▲연구 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을 위한 상호 협력 ▲학과교육에 필요한 전문기술인력 지원 ▲현장실습을 통한 직업교육 강화 및 현장실무적응능력 배양에 상호 협력 ▲산학협력 봉사활동 등이 실시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과 노상은 교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현재의 복지 흐름이 요구하는 전문사회복지인력 양성을 위해 실질적인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은 “상호발전을 위한 유기적 협력에 만전을 기하고 사회복지분야의 인재양성과 지역복지 향상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과는 복지사회를 선도하는 지역기반 사회복지 전문가를 양성하여 실무중심, 직무수행중심, 품질중심 전문 직업인으로서 직무 수행 능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서울일보  -  http://www.seoulilbo.com
도민일보 - https://cp.news.search.daum.net/p/78164977
경인투데이뉴스 - https://cp.news.search.daum.net/p/7818625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