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작성자장아름 작성일 2019-03-12 조회수 : 62

제목 오산대학교 실용사회복지과, ‘소통과 화합’ 신입생 MT 진행

이미지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 실용사회복지과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에 걸쳐 경기도 대부도 소재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신입생을 대상으로 M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실용사회복지과 MT는 소통과 화합이라는 주제로 학기 초 신입생들의 학교적응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중점을 두고 신입생들의 커뮤니케이션 원활과 화합을 위한 역량을 기르기 위해 진행됐다.

주요 진행 프로그램으로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을 찾아 탐색활동하기’ ‘자신의 이미지와 미래 소망을 찾아 작업 활동하기’ ‘활동 후 작품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타인이야기 경청하기’ 등이 있었다.

이번 MT를 주관한 이상주 실용사회복지과 학과장은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에 재미를 느끼고, 사회복지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MT에 참가한 신입생 오주석씨는 “사회복지라는 것이 막연하게 느껴졌으나 이번 MT를 계기로 조금 알게 됐다. 같은 과 학생들과 친해지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대학신문 -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08709
케이에스피뉴스 - https://cp.news.search.daum.net/p/77071974
산시민신문 - https://cp.news.search.daum.net/p/7707054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