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2018-2학기 복학 신청 안내

작성일 2018-05-28 조회수 : 1,316

복학신청 공고
 
    2018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대상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기 바랍니다.
 
1. 휴학사유별 복학 안내
 
종류 구비서류 비고
병역휴학 후
복학
1.복학원서(인터넷)
2.주민등록초본(제대일 기재) 또는 전역증 사본 1부
3.등록금(휴학전 미등록자)
2항의 구비서류는 개강후 예비군 편성시 제출
질병휴학 후
복학
1.복학원서(인터넷)
2.등록금(휴학전 미등록자)
 
일반(가정사정) 휴학 후 복학 1.복학원서(인터넷)
2.등록금(휴학전 미등록자)
 
학기조정휴학 후
복학
1.복학원서(인터넷)
2.등록금(신청학점별 계산)
 
 
2. 복학대상자 및 신청기간
 ○ 일반 및 병역휴학자로 휴학기간만료일이 2018년 2월 15일인 휴학생
 ○ 복학기간 : 2018. 8. 1(화) ~ 15(화) 24:00
  ※ 기한 이후에도 수업일수 1/4선인 9/27(목)까지 복학신청은 가능합니다.
  ※ 계절학기 수강을 위한 조기복학자는 계절학기 수강신청 이전에 교무처에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함.
  ※ 현재 휴학 중이며 정상적으로 2018학년도 2학기 복학 예정자만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학과명칭 변경 및 폐지 등의 경우는 직접 방문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기간 : 2018. 8. 20.(월) ~ 24(금) 17:30
 ○ 등록기간 : 2018. 8. 20.(월) ~ 24(금)
 ○ 개강일 : 2018. 8. 27.(월)
 
3. 복학신청방법
 ○ 대학포탈 (https://portal.osan.ac.kr/index.jsp) 접속하여 대학정보시스템 활성화
   1. 학사행정 클릭
   2. 학적 클릭
   3. 학적변동 클릭
   4. 복학신청 클릭
   5. 주소정보를 수정하신 후, 주소정보저장 버튼을 클릭
   6. 데이터를 확인하신 후, 맨 밑의 복학신청버튼을 누르시면 복학이 됩니다.
 
 ○ 복학완료 : 복학처리확인은, 학적기본의 학적부에서 학적상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학생’으로 표시되면 복학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음을 표시함)
 

 
4. 유의사항
 ○ 병역휴학자가 입대후 1개월 이후에 귀향 조치된 경우는 일반휴학으로 전환 신청해야함.
 ○ 본인의 주소 및 연락처 기타 사항을 확인하고 수정하여야 하며 연락처가 틀려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5. 문 의 : 370-2532, 2539
 
 
2018. 05. 31
 
교 무 처 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