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대학 임시휴업일 실시 안내

작성일 2019-09-17 조회수 : 373

[임시휴업일 실시 안내]

 대학 임시휴업일 실시에 따라 전체 수업 휴강 및 각종 행정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점을 숙지하여 혼란이 없도록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임시휴업일 : 2019.10..04.(금)
 - 전체 교직원 휴무 및 전체 수업 휴강(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정상수업)
 - 임시휴업일 지정에 따른 보강은 학과 자체보강으로 실시

2. 행정서비스 관련 안내
 - 각종 학생민원처리 업무가 당일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학증명서, 졸업증명서 등각종 증명서 발급은 인터넷증명발급(http://osan.certpia.com/) 또는 본교 종합정보관 1층 무인증명발급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업무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목록

  • 담당부서:
  • 담당자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