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명

홈으로 가기 TOP으로 가기

제목 2019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일 2019-07-18 조회수 : 3,005

1. 수강신청 방법 및 일정(위탁, 전공심화, 사회맞춤형학과 포함)
  가. 수강신청 방법 : 학생 개별 수강신청(대학정보시스템)
  나. 수강신청 일정

※ 예비수강신청 :  수강신청방법의 개선을 통한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개설강좌의 분반 수 및 폐강강좌를 사전 조정하여 학생들의 수강신청을 원활하게 진행하고자 함)
※ 본 수강신청 : 예비수강신청 과목이 정상적으로 신청 되었는지 반드시 수강신청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소양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1) 신청학과: 2019-2학기 소양교과목 운영학과만 수강신청 가능(1학년만 신청 가능)
      - 신청가능학과: 경영계열(비서전공), 기계과,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 뷰티&코스메틱계열, 산업공학과, 세무회계과, 소방안전관리과, 슈즈패션산업과, 스포츠지도과, 자동차과, 전기과, 전자과, 패션스타일리스트과
    2) 소양교과목 개설현황


2. 수강신청 가능학점
  가. 2019학번 : 15학점 이상 22학점 이하
  나. 2018학번 이하 : 15학점 이상 24학점 이하
 
3.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추후 세부 안내사항 공지 예정)
  가. 정정기간: 2019.08.26.(월)~08.30.(금) 17시 30분 까지
  나. 신청방법


4. 기타 안내사항
  가. 전체 재학생, 복학생, 졸업유급자 : 대학정보시스템에서 개별신청
  나. 수강신청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정해진 기간 내에 신중하게 수강신청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정해진 기간 외 수강신청 불가)
  다. 타 학과의 교과목을 수강신청 할 시에는 반드시 수강신청 가능 여부를 해당학과에 확인하시기 바랍니 다.(학과별 특성에 따라 타 학과 학생의 경우 학점 취득이 어려운 교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 수강신청학점은 최소 15학점, 최대 24학점 까지 입니다.(졸업유급자 제외)
    - 2019학년도 신입생은 최소 15학점, 최대 22학점
  마. 재수강 신청 기준은 C+등급 이하의 성적을 취득한 교과목에 한하여 신청 할 수 있으며, 최대 취득 성적은 A°등급 까지 취득이 가능합니다.
  바. 강좌별 제한인원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사. 졸업유급자는 수강신청 후 등록금을 납부하면 수강신청 정정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졸업유급자가 10학점 이상 수강신청 시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무단 수업 휴(결)강 또는 수업 미준수 사유 등의 사유 발생 시 대학 홈페이지 게시판(홈페이지->대학소개->총장에게바란다) 또는 수업담당자 이메일(leesu84@osan.ac.kr)로 신고 가능

목록

  • 담당부서:
  • 담당자 연락: